안녕하세요, 박준상 변호사입니다.  


 


본 블로그에서는 저희 사무소에서의 변론수행 경험 및 법리적 지식, 정보 등을 토대로 하여 비교적 다양하고 풍부한 법률관련 컨텐츠를 다루고 있습니다. 




그런데 블로그가 개설된지 일정 기간이 경과하여, 그 동안 누적된 컨텐츠의 양도 꾸준히 증대하였고, 방문이용자의 누적집계수도 500,000명을 돌파하면서, 적지 않은 이용자들께서 본 블로그의 정보를 열람하시고, 필요에 따라 사용하고 계신 것으로 보입니다. 




본 블로그에서의 법률관련 정보는 최대한 정확성을 기하여 작성되고, 수시로 검토, 수정작업을 행하고 있으나, 그럼에도 불구하고 법률개정이나 판례변경, 기타 사항 등에 의한 정보의 변경이 그 때 그 때마다 반영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. 또한 본 블로그에서의 법률정보 게시는 일반적인 정보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, 아무리 이용자 분의 개인적 사례와 유사한 사례라 하더라도 변호사 등 법률전문가와의 구체적인 자문 없이 본 블로그에서의 정보 내용을 임의로 적용하여 대처하실 경우 문제가 발생할 여지도 있습니다.




따라서 본 사무소에서는 이용자 분들께서 본 블로그에서의 정보를 자유롭게 활용하시되, 일반적인 법률정보로 이를 수용하시되, 구체적인 분쟁 등에서의 적용에 있어서는 항상 사전에 변호사 등 법률전문가와의 자문을 거치실 것을 안내드립니다. 그리고 이와 같은 안내에도 불구하고 임의로 본 블로그에서의 정보를 이용하여 대처하신 결과 발생하게 된 손해에 관하여는 본 사무소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함을 공지드립니다. 




감사합니다.